하이테크November 24, 2021

[온디맨드 웨비나] 배터리 산업의 디지털화를 위한 버추얼 트윈 기술 활용

  본 온디맨드 웨비나를 통해,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이 고성능 배터리 산업화를 가속화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자동차 산업의 전동화가 진행됨에 따라, 대량의 고성능 배터리를 생산해야 한다는 무게가 배터리 산업군의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header
Avatar 다쏘시스템코리아

본 온디맨드 웨비나를 통해,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이 고성능 배터리 산업화를 가속화하는데 어떤 도움을 있는지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자동차 산업의 전동화가 진행됨에 따라, 대량의 고성능 배터리를 생산해야 한다는 무게가 배터리 산업군의 과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성능 배터리 경쟁은 새로운 소재와 전지 기술 분야를 확대,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에너지 밀도, 충전 속도, 수명 성능, 배터리 전력 시스템의 안전성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고성능 배터리의 산업화를 가속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의 활용 사례를 소개합니다.

  • 배터리 전력 시스템의 엔지니어링 사이클 단축
  • 배터리 소재와 인터페이스에 대한 이해 심화
  • 배터리 셀 엔지니어링과 생산 공정의 조정

웨비나 보기 >> https://events.3ds.com/solving-flexible-low-carbon-power-puzzle-batteries

*이 웨비나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이 기술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최신 정보 확인하기

새로운 콘텐츠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

매월 새로운 콘텐츠를 받아보고 싶다면, 구독해주세요.